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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당일 늦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쉽지만, 투어 혹은 액티비티의 경우, 당일 늦을 경우 노쇼(No-show)로 표시되며, 환불이나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딉니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 상품별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천재지변 혹은 불가항력의 이유로 늦거나 참석이 어려운 경우, 최대한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info@oye.co.kr (항공편 취소 기록 등 내용 작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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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목적지로 가고 있는 중인데 가이드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바우처에 표시된 번호로 통화가 어려운 경우, 고객 서비스팀 (info@oye.co.kr)으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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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일별 출발 상품은 10명 이하일 경우, 투어가 불가능한가요?
투어인원이 최소 10명 이상으로 확정되면 투어가 진행됩니다. 참여하고 싶은 일자에 투어가 확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프라이빗 투어로 예약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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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일별 출발 상품과 프라이빗 상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요일별 출발하는 투어는 지정된 일자에 10명 이상의 여행객이 확정 되면 진행됩니다.
프라이빗 투어는 인원에 관계 없이 투어가 진행되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어 3일 전, 확정 바우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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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이빗 상품을 문의하고 싶습니다.
프라이빗 투어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웹사이트에 없는 다른 여정이 필요한 경우, info@oye.co.kr 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